도도띠니뇨 이야기2

흉터제거 후기. 흉터재봉합술_2.......짜잔 본문

Memories In Korea

흉터제거 후기. 흉터재봉합술_2.......짜잔

도도띠니뇨2 2016. 7. 24. 13:24

5일후 토요일.실밥제거날

 

씻는것도 잘못하는데 여름이라 땀이......아후............... 짜증짜증 개짜증........ 아직 백수라 천만다행인 수술이었다.

다들 안아프다는데 나는 감기몸살이랑 겹쳐서 그런지 너무 힘든시간들이었다...아파서 병원에 전화하기까지했는데... 살을 도려낸거라 아플수밖에없다며... 약을꼬박꼬박 챙겨먹었다.

 

실밥제거하는데 아프진않았다.전혀. 그러고나서 테이프붙이는방법알려줄때 봤는데 흉터가 엄청작아져서 엄청 기분좋았다. 테이핑배우고 5일동안 물뭍히지말래서 좌절... 이고생을 5일 또해야한다니....

 

5일후에는 잘씻고 테이핑하라고했다...잘씻다 5일후에 사진찍어야지

 

*땡긴다. 무척땡겨서 다리피기 무섭다.

 

 

Comments